국내 렌트카 업체들은 대부분 초보 운전자에게 적합하고 다양한 차종을 빌려줍니다. 일반적으로는 운전초보자들이 조작이 편한 소형차와 중형 세단이 있고, 연비가 좋은 차종이기 때문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초보 운전자들에게 인기 있는 렌트를 하기 쉬운 렌트카 차종을 아래에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전하기 편한 차종을 고르려면, 제일 중요한 몇 가지 있습니다. 자동 으로 변경이 가능한 기어 변경이나 주차 하기 쉬운 소형차 그리고 무게감이 있는 반응형 스티어링 차량을 타시게 되면 차량 제어가 쉬워져 편안한 운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라이트 컨트롤이 있는 사용하기 쉬운 페달이 장착된 차량을 빌린다면 더 가볍게 운전하실 수 있습니다. 후방카메라는 물론 사가지대 모니터링과 충돌 방지 시스템과 같은 안전기능을 가진 차량을 빌리면 도로의 전반적인 안전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운전하기 편한 차종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스퍼는 2021년에 신형 소형 SUV입니다. 캐스퍼는 도심 주행을 위해서 설계된 소형 SUV인데요 길이가 좁아 좁은 공간에서도 조종하기 편합니다. 젊은 고객의 상대로 만들어졌고, 연비가 좋아서 출퇴근도 저렴하게 렌트 할 수있습니다. 캐스퍼의 신차가격은 1385만원부터 1870만원입니다. 다양한 옵션을 넣는다면 가격은 더 비싸질 수 있습니다.
중고차에 대해서 설명드리면 우리가 중고차를 살 때 알아야 하는 이유는 허위매물에 당하지 않기 위해서 중고차 시세를 알아야 내 차를 팔 때나, 내 차를 살 때 정확한 견적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딜러에게 맡긴다고 다 좋은 시세로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중고 시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 할 수 있으므로, 최신시세 정보를 매매하시기 전에 확인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블로그에만 찾아보지말고, 중고차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다른 사이트가 궁금하시다면 엔카, K카, KB차차차 중고시세를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